체험수업 신청 및 외국어 공부방법 상담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78회 작성일 22-09-14 07:19

본문

체험수업 신청 및 외국어 향상 정도 및 공부 방법 상담은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톡 아이디 : talkday1


주로 해외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늦게 답변을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시아권이 아닌 아메리카에 거주시 등 시간차가 큰 경우에는 오후늦게부터 저녁에 답변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톡 프로필상에 상담가능한 시간을 참고하시면 언제 답변을 받게 되실지 대략 아실수 있습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이 표시되어 있지 경우에는 아시아권에 있는 상황이므로 편하게 언제든 연락주시면 됩니다.

메세지를 남겨놓으면 제가 가능한 시간에 바로 답변드립니다.



<체험수업신청 안내>


선생님이 바뀌는 경우가 없도록 정식수업을 원하시는 시간대에 체험수업이 진행됩니다. 체험수업 시간은 가능한 넓게 신청하시면 수강생분이 요청하신 것을 토대로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선생님이 그 수업을 맡게 됩니다. 따라서 체험수업 신청시에는 아래의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실수록 더 적합한 선생님이 배정받는데 용이합니다.

1. 연령

2. 성별 

3. 레벨 : 해당 언어를 몇개월간, 몇년간 배웠는지, 어떻게 배웠는지 자세히 알려주실수록 체험수업에 참고가 됩니다.

4. 원하시는 시간대 

예를 들어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 오후 6시 등

5. 스카이프 아이디 : live:.cid....  아이디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www.talkday1.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


* 기본적으로 체험수업은 신청하신 다음날에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오전에 신청하셨다면 오후 또는 저녁에도 체험수업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카카오톡 ID

    talkday1

    카카오톡으로 궁금하신 사항을 물어보세요.